티스토리 뷰


우파루마운틴 프랑캣 조합법, 프랑캣 알모양

 

우파루마운틴 프랑캣 조합법, 프랑캣 알모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
 

 

 

우파루마운틴에 납량특집으로 출시된 한정판 우파루 프랑캣은 프랑켄슈타인을 연상시키네요.

프랑캣의 알 모양도 온통 바느질 투성이에요.

 

 

친구집에 방문해서 프랑캣과 뿌루루로 프랑캣을 한 마리 더 소환하고 있는 모습을 도촬(?)~~ 했어요.

 

 

아웅~~~ 나도 갖고 싶다.

프랑캣과 미호 둘 다 벌써 뽑았네요.

 

프랑캣을 용용 + 뿌루루 로 소환했네요.

프랑캣의 모습이 강시 같은 느낌도 드는군요.

 

 

고개를 뒤로 젓힌 모습은 흡사 좀비 같기도 하고...

 

 

미호는 꼬리 아홉달린 구미호 모양이군요.

 

 

프랑캣을 두더루 + 메메로도 소환했군요.

 

 

 

프랑캣의 소환시간26시간이에요.

프랑캣 조합법을 찾아보니 다음과 같은 조합으로 뽑았네요.

 

프랑캣 = 두더루 + 메메

프랑캣 = MK.Po + 코카

프랑캣 = 펜리루 + 코카

프랑캣 = 고고 + 코카

프랑캣 = 용용 + 뿌루루

프랑캣 = 메메 + 코카

프랑캣 = 엘리 + 페페

프랑캣 = MK.Po + 바우

 

여러분도 프랑캣, 미호 많이 많이 뽑으시길 바랄께요.

 

 

[링크]우파루마운틴 미호 알모양, 미호 조합법

 

[링크]우파루마운틴 다크골디 조합법, 다크골디 알 모양, 다크골디 소환시간

 

[링크]우파루마운틴 페로 알 모양, 페로 소환시간

 

[링크]우파루마운틴 페로 조합법, 페로 소환법, 우파루마운틴 소환석 행운력 UP!

 

[링크]우파루마운틴 신규 우파루 베티 알모양, 우파루 베티 조합법

 

[링크]우파루마운틴 우파루 진화성공 별속성 우파루 진화방법 레이 진화 성공

 

[링크]우파루마운틴 크레이 조합법, 우파루마운틴 크레이 소환법, 천둥속성과 물속성으로 크레이 조합 이벤트

 

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.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