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
우파루마운틴 페로 알 모양, 페로 소환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
 

 

 

 

우파루마운틴에 앵무새 우파루 페로가 새로 출시되었어요.

우파루 페로알 모양은 아래처럼 생겼네요.

페로숲속성천둥속성이다보니 녹색 바탕에 번개 모양이에요.

 

 

페로는 숲속성과 천둥속성이다보니 가장 쉽게 생각할 수 있는 조합은 숲속성의 대표 우파루 포리와 천둥속성 대표 우파루인 우루루의 조합입니다.

페로 = 포리 + 우루루

 

그런데 쉽게 나오지는 않는것 같아요.

 

 

앵무새 모양의 우파루 페로(Pero)의 모양이에요.

 

 

소환석 제단에 페로의 알이 떠 있는 모습이에요.

좀처럼 쉽게 나오지는 않네요.

3마리 소환해서 보석 20개 받고 싶은데...

 

 

페로의 소환시간3시간 30분이에요.

3시간 30분짜리 소환석이 나오면 좋겠는데 자꾸 4시간 30분, 6시간짜리가 나오네요.

 

 

페로의 또 다른 조합법입니다.

피구루와 몽키루의 조합이에요.

 

 

페로를 마을에 배치한 모습이랍니다.

 

 

귀여운 페로의 모습

 

 

어서 빨리 페로를 3마리 소환해서 부족한 보석 갯수를 좀 모아야겠어요.

 

[링크]우파루마운틴 페로 조합법, 페로 소환법, 우파루마운틴 소환석 행운력 UP!

 

[링크]우파루마운틴 신규 우파루 베티 알모양, 우파루 베티 조합법

 

[링크]우파루마운틴 베티 조합법, 베티 소환 이벤트, 배티 소환으로 보석 얻으세요.

 

[링크]우파루마운틴 우파루 진화성공 별속성 우파루 진화방법 레이 진화 성공

 

[링크]우파루마운틴 크레이 조합법, 우파루마운틴 크레이 소환법, 천둥속성과 물속성으로 크레이 조합 이벤트

 

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.

댓글